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양택배 배송조회 택배요금 안내

 

 

하루에도 수차례 택배가 옵니다. 이젠 택배가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는데요. 우리나라에도 택배회사가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일양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양택배 배송조회와 택배요금 등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일양택배 배송조회를 하려면 검색 포탈 사이트에서 일양택배 또는 일양로지스를 검색해 주시면 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일양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첫 화면에서 곧바로 배송조회 문구가 보입니다. 여기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서 조회하셔되며,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예약/조회 메뉴를 클릭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조회 메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배송 조회 메뉴가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배송조회를 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운송장 번호와 주문번호 두 가지 방식으로 배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곧바로 하는 방법에서는 운송장 번호로만 조회가 가능며, 운송장 번호를 모르면 상단 메뉴 버튼에서 아래와 같이 하셔야 합니다.

 

주문번호 등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조회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택배 물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물품의 배송 상세 현황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일양택배 요금은 어떤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본 요금은 6천원부터 시작하고 제주도는 1만원부터 시작합니다. 할증도 붙습니다. 물품 가격에 따라 할증이 50%~100%까지 붙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일양택배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표전화 1588-0002를 통해서 발송 예약 접수가 가능하고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송 예약 등이 가능합니다. 근처에 일양택배 영업소가 있다면 직접 방문해서 접수하셔도 됩니다.

 

다른 택배사와 달리 일양택배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있다면 미국 비자 배송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비자 배송 서비스는 미국 비자 신청 서류 접수나 발급된 미국 비자를 신청인에게 직접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서류 접수 대행 서비스의 경우 왕복 배달이 가능하며 대상은 미국 시민권자, 영주권자의 서류 접수와 A/G비자 신청자만 가능합니다.

 

아래는 일양택배의 미국 비자 배송 서비스의 요금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서울은 6천원, 경기/인천은 8천원, 나머지는 1만원입니다. 서류를 대사관에 접수할 때는 선불이며, 여권이나 비자 등을 받을 때는 착불요금을 받습니다.

 

아래는 비자접수 가능 지점인데요. 전국에 있는 일양택배 영업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불가능한 곳도 있으니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양택배 배송조회 방법과 배송요금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